잡다한 김겐찬 블로그

일상

창구방문

김겐찬 2023. 5. 26. 14:43
반응형

늘 온라인으로만 이용하던 금융사 몇 군데를 어제 일이 있어서 창구 방문했다.

 

OK저축은행 직원은 내가 처리하고자 하는 업무를 잘 모르고 전문성이 부족해 보였지만 잘 알아보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고 나에게도 성실히 안내했다. 지점은 잘 갖춰져 있었지만 별로 쾌적하지 않았다.

NH투자증권 직원은 일처리가 확실하고 전문성이 느껴졌으며 친절했다. 지점은 쾌적하고 잘 갖춰져 있었다.

SBI저축은행 직원은 친절하지 않았으며 귀찮은 듯이 나를 응대했고 내가 알아봐달라고 한 건은 뒷전으로 내버려두고 할 필요 없었던 다른 일부터 빙 돌아가다 시간만 낭비했다. 지점은 쾌적하고 잘 갖춰져 있었다.

 

딱 한 지점, 딱 한 번 방문했기에 일반화하면 안되겠지만 내가 위 금융사의 오프라인 창구에서 유일하게 받은 인상은 저것과 같다. 앞으로도 별 일이 있지 않은 이상은 온라인으로만 일처리할 예정이기에, 인상은 크게 변하지 않을 것 같다.

반응형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힘드네요  (0) 2023.05.22